[Unity] 카테고리 개업식

Unity 관련된 다양한 포스팅을 할 카테고리를 열었다.

이미 공식문서에 더 잘 나와있는걸 퍼오는식의 무의미한 포스팅은 안 할 것이고,

진짜 고민해보고 공부해볼 가치가 있는것들만 올릴 것이다.


우선 생각나는것 예를들면..

Unity에서의 다양한 비동기 처리 방법 (Invoke vs Coroutines vs Async/Await vs UniTask)

같은 것 ?

머릿속에 파편화되어 두루뭉실하게 떠오르는것들은 많지만 당장 꼭 정리가 필요하다고 느끼는것부터 해치우자

즉 이 카테고리의 글들에는 순서 상관없이 각 포스팅별로 독립적인 내용을 담을 것 이므로 인덱싱을 하지 않을 것이다.